‘장옥정 사랑에 살다’ 김태희 vs 한승연 대결 본격화

입력 2013-06-12 10:53   수정 2013-06-12 17:42


▲ ‘장옥정 사랑에 살다’ 김태희 vs 한승연 (사진 = 스토리티비)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의 홍수현과 한승연이 김태희를 향한 복수의 기지개를 켰다.

11일 방송분에서는 인현왕후(홍수현)와 치수(재희)를 비롯한 서인들은 다시 인현을 중전으로 들이기 계획을 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심을 돌리기 위해 치수와 서인은 아이들에게 장옥정(김태희)을 뜻하는 장다리와 인현을 뜻하는 미나리를 비유해 장다리는 한철이나 미나리는 사철이다는 노래를 부르게 시켰다. 이 노래는 빠르게 퍼져나갔고 이순(유아인)의 귀까지 들어갔다.

이순은 민심이 장옥정에게 향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안고 근심이 가득해졌다. 민심을 누구보다 중요시여기는 이순에게 민심을 잃은 중전은 고민일 수밖에 없었다.

또한 치수와 인현은 최무수리(한승연)를 궁 안으로 들여 이순에게 승은을 입게 만들려는 계획을 벌였다. 두 사람은 폐비 민씨의 생일에 최무수리가 인현을 그리워하며 생일상을 차리고 있는 명분으로 이순과 대면하게 만들었다.

최무수리는 이순에게 전하를 모시고 싶다고 당당하게 말했고 두 사람이 함께 들어간 별전은 이윽고 불이 꺼졌다. 다음 날 궁에 최무수리가 승은을 입었다는 소문이 퍼졌다.

하지만 최무수리는 인현에게 돌아가 밤 사이에 있었던 일을 고했다. 사실 이순은 최무수리의 의도를 알고 따라가는 주는 척 했으나 진짜 합방은 이뤄지지 않았다. 이순은 너를 사주한 자들에게도 승은을 받았다 말해도 된다. 그래야 내게 그 자들이 또 다른 추파도 던져 오지라는 말을 던지는 여유까지 부렸다.

인현과 최무수리의 작전은 이대로 실패하는 듯 했으나 장옥정의 투기로 전화위복이 됐다. 앞서 장옥정은 이순 앞에서 교태를 부리려는 궁녀를 불러내 자신이 김대비(김선경)에게 당했던 것처럼 똑같이 불임약을 먹이려는 등 입지에 불안감을 느끼고 있었다.

불안한 장옥정은 승은을 입었다는 최무수리를 끌고 와 회초리로 매질을 하며 인현과 함께 나를 중전자리에서 몰아내려는 것이냐라며 윽발 질렀다.

마침 세자 윤을 데리고 중궁전을 찾던 이순이 이 장면을 목격하게 됐고 장옥정의 행동에 분노를 참지 못했다. 이 때 최무수리는 장옥정에게 매질을 당하고 있었음에도 불구 이순이 나타나지 회심의 미소를 지어 보여 파국을 예고했다.



한국경제TV 와우스타 유병철 기자 ybc@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