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허당연기, 크리스탈 톡톡 튀는 핑퐁커플 '러블리'

입력 2013-10-17 16:26  

그룹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정수정)과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의 `리얼 허당연기`가 화제다.



크리스탈과 박형식은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에서 각각 사랑스럽고 귀여운 질투녀 `메가 엔터테인먼트 상속자` 이보나 역과 천진난만한 `법무법인승리 상속자` 조명수 역을 맡았다. 첫회부터 남친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정수정과 그런 정수정에게 허를 찌르는 농담을 던지는 박형식 색다른 호흡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와 관련 크리스탈과 박형식이 작업실 소파에 나란히 앉아 설전을 벌이며 서로 투닥거리는 장면이 포착됐다. 소파에 쓰러진 채 망연자실한 표정의 크리스탈을 박형식이 호기심 어린 눈길로 바라보며 훈수를 늘어놓는 모습이 담겨진 것. 두 사람은 티격태격 속사포 같은 입담으로 깨알 같은 폭소탄을 터뜨리는 최강 `청춘 로코` 연기를 예고했다.

크리스탈과 박형식의 알콩달콩한 `소파 썰전` 장면은 지난 2일 경기도 탄현에 위치한 드라마 세트장에서 이뤄졌다. 오랫동안 친분을 나눠 온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만나자마자 바로 리허설을 시작한 뒤 죽이 척척 맞는 찰진 호흡을 선보였다. 실제 촬영을 방불케하는 리얼한 사전 리허설을 통해 서로의 대사까지 꼼꼼히 짚어가며 연습에 매진하는 열혈 열정을 드러낸 것.

촬영이 시작되자 크리스탈과 박형식은 스피드 있는 대사와 맡은 캐릭터를 녹여내는 열연으로, 맛깔나는 장면을 연출했다. 크리스탈은 사랑스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말괄량이 보나 역에 완벽히 빙의했고, 박형식은 빵빵 터지는 재치 입담과 장난기 가득한 조명수의 모습을 가감없이 표출했다. 우월한 비주얼과 똑 부러지는 연기력, 귀욤 돋는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하며 상속자들을 이끄는 `핑퐁 커플`로 등극했던 것.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크리스탈과 박형식은 대세 아이콘다운 포스로 자신들이 맡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환상의 호흡을 맞춰냈다"며 "범상치 않는 캐릭터의 두 사람이 펼쳐낼 `격정 하이틴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형식 허당연기 매력있어" "박형식 허당연기 크리스탈까지 귀여워" "박형식 허당연기 핑퐁커플 응원합니다" "박형식 허당연기 여기는 다 잘 어울리는 듯" "박형식 허당연기 대박 크리스탈 깜찍해" "박형식 허당연기 크리스탈 두 사람다 사랑스럽다 핑퐁커플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화앤담픽처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