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유행예감] 화보 속 ★의 아이템은 뭐?

입력 2013-10-22 11:55  



화보 속 연예인들은 거침없다. 노출은 물론 과감한 메이크업까지 그들이 갖고 있는 모든 끼를 화보 속에서 발산한다. 활동을 하지 않는 연예인들도 화보를 통해 자신들의 근황을 공개하곤 한다. 그래서 TV유행예감에서는 최근 화보를 공개한 연예인들의 아이템을 살펴보기로 했다.

배우 신민아는 조이너스와 함께 따뜻한 감성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신민아는 특유의 사랑스런 미소와 함께 컬러풀한 파스텔 코트를 위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밝은 핑크 컬러 코트에 아이보리 톤의 이너, 베이지 팬츠 등으로 연출한 톤온톤 스타일과 니트 소재 터틀넥을 자연스럽게 접어 입는 연출하는 등 감각적인 패션을 제안했다.

국민여동생 수지는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심플한 파티 드레스 룩, 청순 데일리 룩은 물론 섹시한 베어 톱 드레스 룩에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를 감각적으로 매치하여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수지는 그레이 컬러의 벌키한 니트와 함께 유러피언 스타일의 빈티지한 펜던트와 귀고리를 매치한 파격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또 네크라인의 블랙 미니드레스에는 목에 딱 맞는 크리스털 목걸이와 펜던트 목걸이를 레이어드 해 센스있는 주얼리 매칭 감각을 선보였으며, 쇄골 라인이 섹시한 베어 톱 드레스에는 빨간 하트 목걸이에 드롭 이어링을 착용하여 정열적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태희는 베를린에서 코스모폴리탄 11월 호의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평소에 보여주던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 대신 스트리트 스타일의 캐주얼한 차림으로 촬영에 임한 김태희는 니트 아이템과 컬러블록 가죽 백 등을 통해 유쾌한 모습을 보여줬다.

아기병사 박형식은 아웃도어 마모트와 함께 2013/2014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박형식은 평소 귀여운 컨셉으로 보기 힘들었던 박형식의 카리스마, 패기, 열정 등이 어우러져 화보 콘셉트를 다양한 포즈로 녹여냈다.

배우 한혜진이 아가타 파리와 함께 FW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속 한혜진은 결혼 후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블랙&골드, 블랙&실버 주얼리 콘셉트에 따라 각기 다른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고혹적이면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배우 차예련은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화보를 통해 파격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차예련은 색조 화장을 배제하고 투명한 피부 자체를 강조한 메이크업에 이번 가을 유행하는 구호 오버사이즈 코트 등 아방가르드한 의상을 착용하여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효리가 캘빈클라인 진과 함께 진행한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 속 이효리는 언더웨어 위에 패딩 아우터만을 걸치고 과감한 포즈를 선보여 비교불허의 섹시미를 뽐냈다. 두꺼운 아우터로도 가릴 수 없는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라인을 보여주는 이번 화보는 클리비지 라인을 강조하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블랙 아이콘 브라 위에 가볍게 걸친 패딩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짙은 검정 스모키 메이크업과 다크한 레드립, 그리고 완벽한 가슴라인을 드러낸 `청청 패션`은 한층 더 농염해진 이효리만의 섹시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재미로 보는 유행예감 TOP3
① 이효리 캘빈클라인 패딩: 내가 몸매만 됐어도 저렇게 입는건데...
② 차예련 구호 오퍼사이즈 코트 : 요새 유행이니 하나 장만하면 나도 패셔니스타.
③ 박형식 마모트 패딩 : 나이가 드니까 추위를 못참겠어.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