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오는 24일부터 창립 34주년기념 특별 기획 제품으로 오리지널 리브샌드를 다시 판매합니다.
리브샌드는 1984년에 선보인 혁신적인 모양의 햄버거로 기존의 동그란 모양과 달리 바게트처럼 긴 형태의 7인치 번스를 이용해 만든 롯데리아 최초의 직사각형 햄버거. 당시 `햄버거는 동그랗다`는 편견을 깬 제품으로 생소한 모양에도 불구하고 롯데리아만의 이색적인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2006년에는 매콤한 맛을 추가한 신(辛)리브샌드로 리뉴얼하면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리브샌드의 재 판매는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롯데리아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추억의 버거`이벤트를 통해 약 8천 800여 인원이 응모했으며 약 2천 700여명이 리브샌드를 선택해 30%의 높은 선호도를 바탕으로 재 판매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이번에 판매하는 리브샌드는 출시 당시 맛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갈비 패티에 바비큐향 소스를 사용해 최초 오리지널 리브샌드의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단품은 3천200원, 세트는 5천원.
롯데리아 관계자는 "리브샌드는 1992년에 출시한 롯데리아의 대표메뉴인 불고기버거보다 8년이나 앞선 추억의 제품"이라며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고객님들께 추억의 맛을 돌려드리고자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리브샌드는 1984년에 선보인 혁신적인 모양의 햄버거로 기존의 동그란 모양과 달리 바게트처럼 긴 형태의 7인치 번스를 이용해 만든 롯데리아 최초의 직사각형 햄버거. 당시 `햄버거는 동그랗다`는 편견을 깬 제품으로 생소한 모양에도 불구하고 롯데리아만의 이색적인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2006년에는 매콤한 맛을 추가한 신(辛)리브샌드로 리뉴얼하면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리브샌드의 재 판매는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롯데리아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추억의 버거`이벤트를 통해 약 8천 800여 인원이 응모했으며 약 2천 700여명이 리브샌드를 선택해 30%의 높은 선호도를 바탕으로 재 판매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이번에 판매하는 리브샌드는 출시 당시 맛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갈비 패티에 바비큐향 소스를 사용해 최초 오리지널 리브샌드의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단품은 3천200원, 세트는 5천원.
롯데리아 관계자는 "리브샌드는 1992년에 출시한 롯데리아의 대표메뉴인 불고기버거보다 8년이나 앞선 추억의 제품"이라며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고객님들께 추억의 맛을 돌려드리고자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