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경제상황 인식을 지수화한 소비자심리지수가 1년 5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한국은행이 내놓은 `소비자동향조사 결과`를 보면 10월 소비자심리지수는 전월 102보다 4포인트 오른 106으로 지난 2012년 5월 이후 가장 높았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가 100을 넘으면 경제상황을 긍정적으로 보는 가구가 많다는 뜻이고 100이하면 그 반대를 의미합니다.
한국은행이 내놓은 `소비자동향조사 결과`를 보면 10월 소비자심리지수는 전월 102보다 4포인트 오른 106으로 지난 2012년 5월 이후 가장 높았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가 100을 넘으면 경제상황을 긍정적으로 보는 가구가 많다는 뜻이고 100이하면 그 반대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