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이 아프리카 저개발국의 신생아를 살리기 위한 `사랑의 털모자 뜨기`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사내 봉사동호회인 `더하기하나`를 주축으로 73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완성된 털모자는 국제아동권리기관인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됩니다.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은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지난 2007년부터 진행해 온 것으로 일교차가 심해 사망하는 아프리카의 신생아들을 위한 것입니다.
직접 손으로 짠 털모자는 아기의 체온을 높여줘 조산아와 미숙아들의 사망률을 약 70%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성우 더하기하나 회장은 "참가 직원들이 직접 뜬 작은 털모자 하나가 소중한 한 생명을 살린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껴 3년째 털모자 뜨기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사내 봉사동호회인 `더하기하나`를 주축으로 73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완성된 털모자는 국제아동권리기관인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됩니다.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은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지난 2007년부터 진행해 온 것으로 일교차가 심해 사망하는 아프리카의 신생아들을 위한 것입니다.
직접 손으로 짠 털모자는 아기의 체온을 높여줘 조산아와 미숙아들의 사망률을 약 70%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성우 더하기하나 회장은 "참가 직원들이 직접 뜬 작은 털모자 하나가 소중한 한 생명을 살린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껴 3년째 털모자 뜨기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