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스판덱스 크레오라 브랜드 리뉴얼

권영훈 기자

입력 2014-01-08 10: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효성그룹이 세계 1위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브랜드 리뉴얼을 발표하고 브랜드 마케팅에 본격 나섰습니다.

효성은 일반 스판덱스와 달리 고기능성과 고감성을 갖춘 기능성 크레오라 서브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밝혔습니다.

서브 브랜드는 크레오라 컬러플러스(creora® Color+)와 크레오라 블랙(creora® Black),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 Eco-soft) 등입니다.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크레오라 서브 브랜드들의 기능성과 품질을 강조하는 등 브랜드 파워를 높여 미주, 유럽 등 프리미엄 마켓을 적극 공략함으로써 전세계 고객들의 마음 속에 최고의 스판덱스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글로벌 시장 1위를 질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