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사회공감 브랜드 ‘중진공感’ 발표

조현석 부장

입력 2014-01-13 15: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사회공헌 브랜드 ‘중진공感(감)’을 런칭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부터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는 취지입니다.

‘중진공感’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약자인 ‘중진공’과 ‘공감’의 합성어로, ‘중진공인, 수혜자, 국민 모두가 공감하는 사회공헌을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공단은 설명했습니다.

또 남색을 주로 사용해 중진공 CI와의 연계성을 고려하는 한편 주황색, 녹색, 하늘색을 더해 중진공인, 수혜자, 국민 등을 표현했습니다.

심벌의 회전하는 원과 사람, 음표, 하트 이미지는 ‘모두가 공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즐겁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의미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