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룹 임직원들의 생활상을 담은 SNS미니다큐 `줌인삼성`(ZOOM in SAMSUNG)`이 첫 선을 보였습니다.
삼성그룹은 20일 삼성인이 일하고 살아가는 `있는 그대로의 삼성`을보여줌으로써 대중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이번 다큐를 계획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줌인삼성`은 매 편 4~5분 분량으로 짧은 `미니다큐`형식으로 월 1~2 편씩 삼성그룹 홈페이지와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20일에는 제1화 `지역전문가`와 제2화 `SCSA(Samsung Convergence Software Academy)`두 편을 동시에 선보입니다.
`지역전문가` 제도는 이건희 회장의 신경영 대표 사례로서 글로벌 삼성의초석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한번도 소개된 적 없는 해외 활동 모습이 공개됩니다.
`SCSA`는 국어국문학, 신학, 국제학 등 다양한 인문계 전공의 인재들을 소프트웨어 전문가로 양성하는 삼성만의 프로그램입니다.
삼성은 이 밖에도 오지 근무 주재원, 국내 근무 외국인 직원, 글로벌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삼성인의 모습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입니다.
삼성그룹은 20일 삼성인이 일하고 살아가는 `있는 그대로의 삼성`을보여줌으로써 대중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이번 다큐를 계획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줌인삼성`은 매 편 4~5분 분량으로 짧은 `미니다큐`형식으로 월 1~2 편씩 삼성그룹 홈페이지와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20일에는 제1화 `지역전문가`와 제2화 `SCSA(Samsung Convergence Software Academy)`두 편을 동시에 선보입니다.
`지역전문가` 제도는 이건희 회장의 신경영 대표 사례로서 글로벌 삼성의초석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한번도 소개된 적 없는 해외 활동 모습이 공개됩니다.
`SCSA`는 국어국문학, 신학, 국제학 등 다양한 인문계 전공의 인재들을 소프트웨어 전문가로 양성하는 삼성만의 프로그램입니다.
삼성은 이 밖에도 오지 근무 주재원, 국내 근무 외국인 직원, 글로벌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삼성인의 모습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