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총잡이' 남상미, 카멜레온 같은 매력 빛났다!

입력 2014-08-30 14:20  


KBS ‘조선총잡이’ 남상미의 4단 변신 스틸이 공개되며 카멜레온을 연상시키는 `변신의 귀재` 남상미의 진가가 빛났다.

공개된 사진 속 남상미는 선비복에서 규수복, 상궁복, 궁녀복까지 다양한 조선 시대 의복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낸 수려한 모습. ’조선총잡이’에서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강인한 여주인공 ‘수인’으로 분해 윤강(이준기 분)과 애틋한 사랑을 펼치고 있는 남상미는 윤강과의 첫만남, 갓을 쓰고 선비복을 입은 남장한 모습에서 청순한 꽃규수, 중전을 구하기 위해 변장한 쪽진 머리의 상궁에서 최근 궁궐의 사정을 개화당에 전하기 위해 입궐한 궁녀의 모습까지 20회 동안 변신에 변신을 거듭했다.

한 작품 안에서 펼쳐진 ‘수인낭자’ 남상미의 각각 다른 모습에 시청자들은 “정수인이 남상미여서 행복합니다“ “궁녀에서 선비까지… 모아놓으니 카멜레온 같은 상미양, 변신의 귀재 맞네요“ “선비복, 규수복. 상궁복, 궁녀복까지 뭘 입어도 여신미모“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시대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애틋한 사랑에 아파하는 수인으로 빙의해 20회 동안 울고 웃은 남상미는 ‘조선총잡이’를 통해 외적인 변신과 더불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섬세한 내면 연기로 연기자 남상미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었다는 평가.

남상미 소속사 JR 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선총잡이’로 첫 사극에 도전하며 규수복을 입은 ‘낭자’의 모습에서 남장한 선비, 궁녀의 모습까지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행복했다. ‘조선총잡이’를 통해 사극의 매력을 느낌은 물론 시청자 여러분께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조선총잡이’는 남상미를 비롯 이준기, 유오성, 전혜빈, 한주완 등 배우들의 열연과 탄탄한 작품성을 입증하듯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QQ에서 방송이 공개되자마자 2억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로 뜨겁게 화제를 모았다. 28일 방송된 20회에서는 궁녀가 된 수인과 수인을 구하기 위해 갑신정변에 참여하게 되는 윤강의 모습이 그려지며 역사 속 사건에 휘말린 두 사람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수, 목요일을 잠 못 이루는 조총데이로 만들어가고 있는 ’조선총잡이’는 9월 3일 밤 10시 21회가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