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톱11 공식 포스터 공개… 우승을 차지할 팀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0-04 11:50   수정 2014-10-04 11:50

‘슈퍼스타K6` 톱11 공식 포스터 공개… 우승을 차지할 팀은?



Mnet ‘슈퍼스타K6’ 톱11의 공식 포스터가 일제히 공개됐다. 톱11은 오는 10일(금) 밤 11시에 대망의 첫 번째 생방송 무대를 펼친다.

지난 3일 방송된 ‘슈퍼스타K6’ 제7화에선 지옥의 슈퍼위크를 통과한 생방송 진출팀이 모두 가려졌다. 곽진언, 김필, 버스터리드, 브라이언 박, 송유빈, 여우별 밴드, 이준희, 이해나, 임도혁, 장우람, 미카가 그 주인공.

4일 Mnet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들 11개 생방송 진출팀의 단체와 개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톱11 모두 그간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스타일과 개성을 한껏 드러내는 포즈를 선보이고 있어, 첫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의 깜짝 대변신을 기대케 했다. 또 개별 포스터에는 생방송 무대에 임하는 각 팀의 결연한 각오도 밝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슈퍼위크 최고의 화제곡 ‘당신만이’의 주인공 곽진언과 임도혁, 김필은 수수했던 예선 때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스타일로 놀라움을 주고 있다. 화려한 색감의 재킷과 댄디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곽진언은 “유니크한 감성과 간절한 마음을 더해 더 큰 감동을 드리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블랙 & 화이트 수트와 도발적인 표정으로 ‘차도남’의 이미지를 장착한 김필은 “내 음악 인생을 바꿀 슈퍼스타K6에 모든걸 걸었다”고 선언했고, 임도혁도 “슈퍼스타K 역사상 최고의 비주얼 가수가 되겠다”는 포부에 딱 맞는 깔끔한 스타일과 귀여운 윙크로 팬심을 자극했다.



톱11 중 가장 나이 어린 두 사람인 송유빈과 이준희의 변신도 놀랍다. “점점 더 성장하며 꿈에 한 발씩 다가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송유빈은 17살이라고는 믿기 힘든 강렬한 외모로 여심을 뒤흔드는 역대급 비주얼을 인증했으며, 역대 최연소 생방송 진출자 이준희도 세련미와 깜찍함을 겸비한 모습으로 “역대 최연소 우승자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각기 다른 매력의 여성 참가자들도 눈을 뗄 수 없는 미모와 개성을 뽐낸다. “최고의 무대로 기적을 보여주겠다”는 미카는 탄탄한 몸매와 세련된 의상으로 가창력 못지 않은 미모를 보여줬으며, “시골 10대 소녀들의 만만치 않은 실력에 놀랄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힌 여우별 밴드도 에너지와 개성이 넘치는 스타일로 10대 소녀다운 발랄함을 과시했다. 여기에 “다시 찾아온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않겠다”는 간절함을 드러낸 이해나는 걸그룹 출신다운 극강 미모와 완벽한 스타일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산업 종사 5인조 이모코어 하드록 밴드 버스터리드는 “시끄럽고 무섭다는 편견을 깨버리겠다”는 선언과 함께 감출 수 없는 젊음의 에너지를 분출하고 있으며, 클래식한 수트로 한껏 멋을 낸 브라이언 박은 “나만의 개성과 매력에 점점 빠져들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출했고, 마지막으로 감춰둔 세련미를 드러낸 장우람도 “트레이너로서 뒤에서 지켜보기만 했던 무대를 나의 무대로 만들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아름다운 우정을 잃지 않으며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낸 ‘슈퍼스타K6’ 톱11이 어떤 노래의 감동을 선사할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올해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은 10월 10일부터 일산 CJ 스튜디오에서 시작해 10월 31일부터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생방송 무대를 이어간다.

대망의 결승전은 11월 21일에 열릴 예정이다. 엠넷닷컴을 통해 온라인 사전투표가 진행 중이며, 생방송 문자 투표는 휴대폰 번호 #0199로 진행된다.

우승 상금 5억 원과 초호화 음반 발매 및 2014 MAMA 스페셜 무대에 오를 기회를 거머쥘 6번째 ‘슈퍼스타K’는 과연 누가 될지, 오는 10일(금)부터 앞으로 7주간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