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 방송국 입성 눈 앞?

입력 2014-11-18 08:16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 주연 4인방이 드디어 뭉친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 측은 18일 한자리에 모인 주연 4인방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모든 과거를 지운 채 살아가는 최달포 역을, 박신혜는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가진 최인하 역을, 김영광은 재벌 2세 기자 서범조 역을, 이유비는 아이돌 사생팬 출신의 기자 윤유래 역을 맡아 4인 4색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정장을 정갈하게 갖춰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네 사람의 목에 걸려있는 파란색 줄의 명찰이 무슨 상황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극중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수습기자 시험장에 들어선 모습으로, 김영광과 이유비의 첫 등장과 함께 네 사람이 드디어 한자리에 뭉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수험표를 달고 이들은 어떤 길을 걷게 될지, 이에 본격화 될 ‘기자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네 사람의 첫 만남이 어떻게 보여질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의 옷 차림만으로도 각자의 개성이 느껴져 관심을 모은다. 이종석은 흰 셔츠에 네이비 정장을, 김영광은 검은 셔츠에 회색 스트라이프 정장을 입어 같은 남성 정장이지만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으며, 박신혜와 이유비는 같은 흰색 셔츠에 검은색 자켓을 입었지만 실루엣이 다른 자켓을 선택해 개성을 살린 복장이어서 눈길을 끈다.

네 사람은 복장에서도 알 수 있듯 ‘기자’라는 같은 직업을 가졌지만, 각자 뚜렷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로 등장해 극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이번 주 이종석-박신혜와 함께 김영광-이유비가 출연한다. 캐릭터가 확실한 4인방이 뭉쳐 더욱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을 풀어나갈 예정”이라며 “드디어 뭉친 4인방의 모습과 이들의 첫 만남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오는 19일 밤 10시에 SBS를 통해 3회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