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얼굴' 서인국 조윤희, 애틋+애절한 포옹..애타는 사랑 시작?

입력 2014-11-20 10:09  

배우 서인국과 조윤희의 애절한 포옹 장면이 공개됐다.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첫 방송을 마친 KBS2 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측이 서인국(광해 역)과 조윤희(김가희 역)의 안타까운 느낌이 묻어나는 포옹 장면을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인국은 남장을 하고 있는 조윤희를 꼭 끌어안고 있다. 마치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듯, 그 모든 것을 이해한다는 듯한 서인국의 표정과 영문을 몰라하며 당황하고 있는 조윤희의 모습이 크게 대비되고 있다. 멀리서 이 광경을 지켜본다면 사내 둘이 끌어안고 있는 모양새가 이상야릇해 보일 수도 있지만, 가문의 멸문지화를 피하기 위해 남자로 살아가야만 하는 가희의 비극적인 운명을 알고 난다면 지금 이 두 사람의 포옹이 그 어느 포옹보다 애절하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특히 광해가 자신의 첫사랑임을 알고 있음에도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만 가희의 심정과 또 그런 가희의 정체를 눈치채고 있음에도 내색할 수 없는 광해의 입장이 두 사람의 포옹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게 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이 휘몰아치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 엇갈려 버리는 것은 아닌지, 지켜보는 이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며 애절한 포옹으로 시작될 운명적 사랑이 지금 두 사람의 심장을 두방망이질 치게 만들고 있다. 긴장감 높은 스토리와 숨쉴 틈 없는 폭풍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왕의 얼굴`이 애절한 러브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감성까지도 자극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왕의얼굴` 서인국 조윤희 포옹 장면 설렌다" "`왕의얼굴` 서인국 조윤희 포옹 기대된다" "`왕의얼굴` 서인국 조윤희 2회도 본방사수" "`왕의얼굴` 서인국 조윤희 포옹 애틋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2회는 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KBS 미디어)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