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특구 노원은 다르다!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분양

입력 2014-12-05 09:04  

- 교육환경이 뛰어나 아이를 가진 실수요자 접근 우수
- 초역세권 단지로 강남권까지 지하철로 20분대면 도달
- 다양한 금융혜택을 통해 계약자들에게 자금 부담 최소화




교육여건이 좋은 아파트들이 인기다.


교육환경이 우수한 단지들은 탄탄한 실수요를 바탕으로 매매나 전세수요가 풍부해 투자여건이 좋다는 강점을 갖췄기 때문이다.



특히 학교나 학원이 가까운 단지들은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다. 여기에도 학교나 학원으로 이동이 편리한 단지의 경우 단지 주변으로는 독서실 등 교육관련 시설이 들어서고 학부모나 학생들의 커뮤니티 형성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집값에서도 대체로 강세를 보인다.



이에 부동산 구매 결정권을 가진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으며, 교육여건이 좋은 단지일수록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가 되기 일쑤다.



노원 공릉동에 분양중인 노원프레미어스 엠코가 이런 단지에 해당된다.


강북의 대치동이라고 불리며 대형 학원과 교육시설이 밀접된 중계동 학원가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초?중?고등학교를 다니는 아이들이 있는 학부모들이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질 만한 단지다.



지하5층~지상 36층, 2개동, 총 234가구로 이뤄져 있으며, 모든 면적이 84㎡로 구성된 중소형 단지로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살기에 적합한 면적을 갖추고 있다.



강북 대치동 중계동 학원가 인접해 교육 프리미엄 기대


공릉초등학교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안심하고 어린 자녀의 통학길이 보장되며, 한천중?공릉중학교 및 태릉고등학교가 가깝다.



강북의 대표적인 학원가인 중계동 은행사거리가 가까워 노원구의 우수한 교육시설과 학군을 공유할 수 있어 교육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주상복합 아파트로 단지 내 상가를 갖춰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지하2층~지상 2층 총 7,370㎡규모의 스트리트형 상가가 조성되며, 이웃과 소통을 고려해 만남의 광장, 커뮤니티 광장을 조성하고 어린이 테마놀이터, 커뮤니티센터 등이 갖춰질 계획이다.



세대 안에서는 자동원격검침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 무인택배서비스 등 각종 첨단시스템을 도입했다.



초역세권 단지로 강남권까지 지하철로 20분대 이동가능


지하철 6,7호선 환승역인 태릉입구역 6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 단지로 7호선을 이용하면 강남권까지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도심권 이동이 편리하다.



주변에는 중랑천?태릉천?공릉가로공원 등이 인접하고 북한산?불암산?수락산 등이 가까워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이마트?홈플러스?세이브존 등 쇼핑시설과 을지병원 등의 의료시설을 갖추고 있어 생활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다.



계약안심보장제 등 초기자금부담 최소화


계약 초기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보통 10%로의 계약금을 받는 다른 단지와 다르게 계약금을 5%로 줄였다. 또 분양가도 실속 있게 최대 15% 할인해 제공하고 발코니도 무료확장서비스도 실시한다.



입주 시 가장 분쟁이 많은 계약 후 조건변경에 대해서는 모두 소급 적용되도록 하는 ‘계약안심보장제’를 시행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분양소장은 “중계동 학원가를 셔틀버스로 이용가능한 권역 내 위치해 있어 중계동과 같은 교육환경을 그대로 누릴 수 있어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태릉입구역 5번 출구 앞에 있다. 분양문의 : 02-977-9772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