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의 터닝포인트, 지금부터가 진짜 힐러다

입력 2014-12-16 08:48  



지창욱표 힐러, 지금부터가 시작이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힐러’ 3회에서 배우 지창욱이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으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극중 미션 수행을 위해 연예부 기자 박봉수로 위장 취업을 한 정후(지창욱 분)는 자신의 사진을 가지고 있는 영신(박민영 분)에게 궁금증을 갖기 시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그는 살해당한 고성철(이문식 분)의 유력한 용의자로 수배중인 위험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민자(김미경 분)의 오더마저 불복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또한 정후는 자신에게 의뢰를 한 문호(유지태 분)를 뒤쫓기 시작, 건물 사이를 스파이더맨처럼 오고 내리는 날렵한 몸놀림과 오토바이 추격전으로 극적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특히, 명희(도지원 분)의 방에서 발견한 자신의 아버지와 친구들이 찍힌 사진을 본 정후가 민자에게 처음으로 사는 게 재미있어 질라 한다고 말하며 웃는 얼굴로 그에게 새로운 전환점이 나타났음을 알렸다.

서정후는 매일 매일을 살아가는 것이 숙제같이만 느껴졌던 인물로 그저 무인도를 사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이 유일한 목표였다. 이처럼 세상만사에 무심하게 건조한 삶을 살았던 그가 김문호, 채영신과 얽힌 운명의 소용돌이에 스스로 뛰어들게 될 것을 예고했다.

여기에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는 감각적인 액션과 서정후와 박봉수, 두 캐릭터를 넘나드는 천의 얼굴로 시청자들의 오감만족에 나선 배우 지창욱을 향한 호평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쫄깃한 긴장감을 안긴 오토바이 액션은 지창욱이 대역 없이 소화해냈다는 후문으로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완성하기 위한 그의 남다른 연기열정을 직감케 하고 있다.

방송직후 누리꾼들은 “지창욱의 미소 한방에 심장 어택 제대로! 지금부터가 시작이구나!”, “힐러와 김문호, 채영신의 관계, 정말 범상찮을 듯!”, “지창욱 액션이며 열연이며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네요!” 등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살아지던 인생을 살았던 지창욱이 본격적으로 살아가는 인생으로 전환점을 맞게 된 KBS2 월화드라마 ‘힐러’는 16일 밤 10시에 4회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