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2막 시작, '더욱 흥미진진 해질 분위기'

입력 2014-12-19 00:01  



SBS `피노키오`의 제이막이 시작된다.

`피노키오`가 11회 방송을 이어가며 20부작의 능선을 넘어섰다. 전체 방송분의 절반이 지난 지금, 1회부터 주인공들이 차곡차곡 쌓아왔던 갈등과 감정이 극대화되어 앞으로 2막이 어떤 구도로 그려질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17일 방송된 `피노키오` 11회에서는 인하(박신혜)가 달포(이종석)에게 아무런 위로가 되지 못하는 자신의 무력함에 실의에 빠져 눈길을 끌었다. 인하는 유래와 술을 마시며 "내가 좋아하는 계란말이가 있는데 엄청 괴로운 일이 있거든? 근데 그게 나 때문이기도 한 거야. 그래서 왜 힘드냐고 물어보지도 못하고, 위로도 못하고, 도와주지도 못해. 나도 먼지가 된 기분이야"라며 자신의 기분을 말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켰다.

다음날 인하는 만취한 탓에 간밤의 기억을 잊어버렸다. 하지만 이후 그는 달포와의 대화 내용을 기억해내고선 말을 잇지 못했다. 그는 지난 밤 달포가 "형이 불쌍하다고 생각할수록 부숴버리고 싶을 정도로 네 어머니가 끔찍해. 형이랑 같이 울고 화내고 싶은데 너 때문에 그러질 못해. 형한테 복수는 나한테 맡기고 이제 좀 편해지라고 하고 싶은데 너 때문에 못해"라고 한 말을 모두 떠올려 충격과 슬픔에 휩싸였다.

이후 인하는 주체할 수 없는 슬픔에 오열하다 달포를 찾아갔고, 이때 시청자들은 눈물지을 수 밖에 없었다. 달포는 "그 동안 얼마나 내가 미웠을까"라는 말을 듣고선 그냥 넘기려는 듯 말을 돌렸다. 하지만 인하는 단단히 결심한 듯이 "말 돌리지 말고 들어. 네가 나 때문에 우리 엄마에 대한 원망들을 참고 누르고 살아왔다는 것도 앞으로 나랑 있으면 계속 그럴 거란 것도 잘 알아. 그리고 참고 누르고 살기엔 그 원망들이 너무 크다는 것도 알아"라며, "그래서 나 이제 너 포기하려고"라고 이별을 선고했다.

인하는 그렇게 사랑하기 때문에 달포가 편하게 복수할 수 있게 그를 놓아줬고, 달포는 운명을 쫓기 시작했다. 달포는 모든 증거를 교동(이필모)에게 넘기고 재명에게 "용서해 형. 이게 형이 한 질문에 대한 내 답이야. 난 기자로서 형의 복수를 막을 거고 기자로서 송차옥 기자에게 복수할거야"라고 전하며 차옥에 대한 복수를 다짐했다.

이렇듯 달포와 인하는 각자의 선택을 존중하며 가슴 아픈 이별을 선택했다. 이런 두 사람의 눈물겹고 아름다운 선택은 시청자들의 가슴에 진한 울림을 선사하며, 앞으로 달포와 인하가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에 더욱 주목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예상 밖의 선택은 연인이기 전에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 오며 이뤄진 연인의 이별이기에 그 어느 이별보다 가슴 아프고 힘겨웠다. 서로의 삶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배려 속에서 가슴 아픈 결정을 내린 달링커플의 이별은 이종석과 박신혜의 주옥 같은 감정-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을 깊이 빠져들게 했고, 폭풍 눈물을 흘리게 만들며 찬사를 받기에 충분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피노키오 2막 시작, 기대된다”, “피노키오 2막 시작, 재미있을 듯”, “피노키오 2막 시작, 더 흥미진진”, “피노키오 2막 시작, 대박”이라는 반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