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유성은 첫 연기 도전 '합격점'

입력 2015-01-10 13:30  


‘칠전팔기 구해라’ 유성은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유성은이 첫 방송부터 신 스틸러로 등극했다. 지난 9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서는 ‘외모 불합격자’ 이우리(유성은)가 ‘슈퍼스타K’ 오디션에 참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들보다 유달리 통통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우리는 외모 보단 실력을 먼저 평가하는 오디션 ‘슈퍼스타K’에 제 시간에 참여하기 위해 한 손에 우유를 마시며 빠른 속도로 뛰어갔다. 참여하게 된 ‘슈퍼스타K’ 개인 인터뷰에서 이우리는 “뚱뚱이는 슈퍼스타K 나가래요. 그런데 정말 제가 뚱뚱해요?”라며 해맑은 표정으로 질문을 하자 촬영 스태프는 “네”라고 대답했다. 이에 인정할 수 없다는 듯 한 쪽 입꼬리를 올리며 ‘썩소’를 지었다.

그리고 오디션에 합격, ‘슈퍼위크’에 진출하게 되어 그룹미션에 참여하게 되었다. 그룹미션에서는 강세찬(진영), 강세종(곽시양), 구해라(민효린), 헨리 첸타오(헨리), 장군(박광선)과 한 조가 되어 퍼포먼스 무대를 꾸미기로 결정한다.

미션을 준비하던 중 배가 고파진 이우리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바닥에 누운 채 배고프다는 말을 중얼거렸다. 이를 본 조원들은 휴식을 결정하였고 장군과 함께 나란히 앉은 이우리가 다이어트를 위해 준비한 방울 토마토가 가득 담긴 10단 도시락통을 가방에서 꺼내 눈길을 끌었다.

또 예전 장군과 다른 오디션에서 만났던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하던 중 도시락을 먹던 이우리 목에 방울토마토가 걸려 숨을 쉬지 못하게 되었다. 이를 본 장군은 결벽증으로 사람 몸을 만지지 못하지만 이우리를 구하기 위해 백허그로 명치를 눌러 방울토마토를 꺼내 숨을 쉴 수 있도록 했다.

유성은은 첫 번째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 안정된 코믹연기를 보여주며 신 스틸러로 등극했다. 방송 직후 온라인에선 “‘칠전팔기 구해라’ 유성은 귀여워요”, “‘칠전팔기 구해라’ 유성은 노래만 잘 하는 줄 알았는데 연기력도 좋다”, “‘칠전팔기 구해라’ 유성은 ‘통통한 모습이 훨씬 좋다”, “‘칠전팔기 구해라’ 유성은 나온 장면이 제일 웃겼다” 등 캐릭터와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유성은은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 준우승 출신으로 데뷔 후 R&B 신예로 불리며 ‘Be OK’, ‘힐링’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이다. 가수로서 인정받고 있는 유성은이 이번에 처음 도전하는 연기는 어떤 결과를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