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키스신보다 설렌 5분 포옹엔딩

입력 2015-02-12 07:37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키스신보다 설레는 5분 포옹엔딩을 선보였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7회에서는 장하나(한지민 분)를 향한 한 남자의 두 인격 구서진(현빈 분)과 로빈(현빈 분), 각각의 사랑이 달콤하고 애틋하게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구서진은 장하나를 향하기 시작한 자신의 마음에 당황했다. 구서진이 아무것도 모른 채 도와줘서 고맙다는 의미의 ‘보상’이라는 이름을 붙인 뒤 무심한 듯, 세심하게 장하나를 도운 것. 장하나와 서커스단의 공연을 위해 의상을 선물하는가 하면 악단까지 부르는 등 한결 다정해진 모습을 보인 것.

뿐만 아니라 구서진은 장하나를 쫓아내려는 아버지 구회장(이덕화 분)에게 맞서기도 했다. 그러던 중 서서히 자신의 마음이 장하나에게 돌아서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짧게나마 희망이란 걸 품기까지 했다. 지금까지 까칠하고 서툴기만 했던 구서진의 무심하지만, 애틋한 사랑법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사랑꾼 로빈의 진정성 있는 사랑 역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로빈은 자신을 오해한 장하나 곁을 맴돌면서도, 자신의 또 다른 인격인 구서진을 위해 비밀을 털어놓지 못했다. 구서진이 메시지를 지웠다는 말 한 마디면 자신의 오해를 풀 수 있었지만 차마 그렇게 하지 못하는 로빈의 마음을 안 장하나는 그의 다정함에 다시 한 번 이끌림을 느꼈다.

결국 예고됐던 장하나와의 키스신 주인공은 구서진이 아닌 로빈이었다. 로빈과 장하나는 그들의 로맨스처럼 귀엽고, 애틋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로맨틱 인형키스를 선보이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결과적으로 장하나를 사이에 둔 삼각로맨에서 우위를 선점한 쪽은 키스에 성공한 로빈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하이드 지킬, 나’는 마지막 5분 엔딩을 남겨두고 로빈의 인형 키스 못지 않게 설레는 구서진의 기습 포옹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삼각 로맨스의 불을 붙였다.

시청자들 역시 구서진과 로빈 두 인격의 사랑 중 누구를 응원해야 하는지 헷갈릴 정도로 두 인격의 마음을 애틋하게 그려낸 것. 여기에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구서진의 과거 트라우마까지 밝혀지며 극은 더욱 풍성해졌다.

이날 방송 말미 범인 안성근은 자신이 어린 시절 구서진과 함께 유괴되었던 친구라고 진술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과거 장면에서는 구서진이 유괴범으로부터 어떻게 탈출했는지, 구서진이 어떤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었는지가 밝혀졌다. 지금껏 로맨스에 가려져 있던 ‘하이드 지킬, 나’의 미스터리의 매력까지 발산된 것이다.

시청자 마음까지 헷갈리게 만드는 ‘하이드 지킬, 나’ 속 두 인격의 매력과 사랑. 여기에 그들만의 애잔한 과거 이야기까지 더해진 만큼 한층 깊어진 ‘하이드 지킬, 나’가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와 마주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 8회는 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