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지난달 20일 요금제 출시 첫 날 15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데 이어 2주 만에 100만명을 넘어섰고 약 한달여만에 200만명을 확보한 것입니다.
기존 요금제 가운데 가장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2013년의 `T끼리 요금제` 가입자 증가속도 보다 2배 빠른 속도입니다.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한 소비자들은 천문학적인 규모의 데이터 혜택을 받았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습니다.
SK텔레콤은 지난달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한 80만명의 이달 데이터 사용 패턴을 분석한 결과 `T끼리 요금제` 가입자에 비해 628TB 상당의 데이터를 추가 제공받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1인당 약 800MB의 데이터를 더 쓴 것입니다.
800MB는 고화질 IPTV를 1시간 동안 시청할 수 있는 데이터량입니다.
SK텔레콤은 데이터 요금제 가입자들이 1인당 평균 3.2GB의 데이터를 리필하고, 1.8GB의 데이터를 선물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영섭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고 실질적 혜택을 강화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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