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 이기광, 깜찍한 뒷태 인증 ‘눈길’

입력 2015-08-04 08:40  



SBS 새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에서 이세원 역으로 출연 중인 비스트 이기광이 깜찍한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이기광은 지난 3일 밤 SBS 공식 SNS를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한 새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의 본방 사수 모니터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TV화면에 등장하는 자신의 모습이 신기한 듯 손을 뻗은 채 깜찍한 뒷태를 드러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기광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더한다.

또한 첫 방송 진행 중인 같은 시각 이기광은 드라마 출연진 중 첫 타자로 미세스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 댓글 채팅으로 함께하는 본방사수 이벤트를 열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기광의 실시간 채팅은 SBS드라마 온라인 이벤트 중 역대 최고 수치인 1만6000여 개 댓글 수를 기록, 화제의 중심에 선 드라마 미세스캅과 이기광에 대한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후 이기광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과 같이 모니터 한 기분이라 더 재미있고 좋았네요. 내일 2화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모두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지난 3일 방송된 미세스캅 첫 방송에서 이기광은 강력1팀의 꽃미남 막내형사 이세원으로 첫 등장, 출연 분량은 작았지만 내실 찬 연기력을 선보이며 작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대선배인 김희애와 자연스레 호흡을 맞춘 이기광은 남자 냄새 강한 강력1팀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안정적인 컨디션 속에 극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특히 이기광의 미세스캅 출연은 지난 2011년 MBC드라마 ‘나도 꽃’ 이후 약 4년 만의 미니시리즈 복귀인 만큼 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상황. 이런 기대에 부응하듯 이기광은 무더위를 가른 전력질주 뜀박질부터 막내다운 능구렁이 애교까지 극과 극을 오가는 연기변신 속에 앞으로 미세스캅을 통해 선보일 무궁무진한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이기광의 좋은 활약 속에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새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은 3일 방송분이 전국기준 시청률 8.4%(닐슨코리아 조사)를 기록, 동 시간대 드라마 중 2위를 선점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보였다. ‘미세스캅’은 경찰로는 백점, 엄마로선 빵점. 정의롭고 뜨거운 심장을 가진 경찰 아줌마의 활약을 통해 대한민국 워킹맘의 위대함과 애환을 그린다.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