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코엑스 호주유학·어학연수 박람회' 개최

입력 2015-08-25 19:59  



호주는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고의 관광지로 호주의 관광산업은 호주 전체의 경제를 움직이는 산업 중 하나다. 따라서 호주는 관광산업과 관련된 호텔경영학, 외식경영학, 요리학, 제과학, 관광학, 이벤트학 등의 분야에서 세계적인 위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국가에서도 이러한 산업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이런 이유들로 호주는 호텔경영학과와 호주요리학과 등 교육적인 부분에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 각국에서 호텔경영학과 요리를 배우기 위해 유학 오는 사람들도 많다.

우리나라 역시 마찬가지다. 호주유학과 어학연수, 대학입학을 비롯해 호주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호주에서 새로운 기회를 얻기 위해 떠나고자 하는 학생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학도 하고 영주권도 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나라, 호주에 대한 전문적인 호주유학 박람회가 오는 주말인 8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호주어학연수와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위한 많은 영어학교들이 직접 참여한다는 것이다. 호주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명문대학교들과 복지국가로 유명한 호주로의 이민이 가능한 호주이민에 초점을 둔 호주 영주권 관련 대학이 대거 참가해 보다 정확하고 폭넓은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호주의 유명 호텔학교들과 호주요리학교들이 직접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으로 이 중에는 세계 최고의 요리, 제과제빵 학교인 르꼬르동블루, 에볼루션 요리학교, TAFE NSW 등과 호텔경영학으로 호주 내에서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ICMS 호텔학교와 그리피스대학교 QIBT가 직접 참여하여 상담 및 입학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명문 호주대학교들 중 모나쉬대학교, 맥쿼리대학교, UNSW 글로벌, UWS 서시드니대학교, 디킨대학교 MIBT, UTS 시드니공대, ACU 카톨릭 간호대학교, QUT 퀸즈랜드대학교, 에디스코완대학교 PIBT, 뉴캐슬대학교 등과 같은 수많은 명문대학교들과 호주 주정부에서 운영하는 국립대학 TAFE 등에 대한 상담을 통해 호주대학입학 관련 상담을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장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다.

호주유학 박람회 관계자는 "호주유학 및 호주대학입학은 호주전문가의 도움 없이 계획하면 잘못된 정보 및 오래된 정보를 접하기 쉬워 낭패 보기 쉽다"며 "호주유학은 개인별 목적에 따른 정확한 정보를 통해 계획해야하며 가장 최신의 정보를 토대로 플랜을 짜야 실패 확률이 적다"고 조언했다.

이를 위해 이번 코엑스 호주유학·어학연수 박람회에는 호주에서 이름난 명문대학교, 호주요리학교, 호주호텔학교들과 영어학교 담당자들이 대거 참여하여 호주전문가들과 함께 1:1 상담을 지원한다. 또한 워킹홀리데이 비자 발급 및 호주영주권 취득을 위한 영주권유학에 이르기까지 호주에 관한 모든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시하기 때문에 어학연수 준비생들뿐만 아니라 호주유학과 더불어 호주유학 후 이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 습득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현장 수속자에게 호주 항공권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접수를 통해 상담 내용을 미리 제공하면 현장 상담에 용이할 뿐 아니라 어려운 학교수속, 비자신청, 숙소알선, 픽업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당일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 무료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코엑스 박람회 사이트(http://www.uhakfestival.kr)를 통해 사전에 신청하고 참석하는 것이 유리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