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용2' 서준영, 의리 지키려 마약 팔아

입력 2015-09-01 09:27  


배우 서준영이 지난 30일(일)방송된 OCN “귀신보는 형사 처용 시즌2(이하 처용2)”의 3회 키스오브 데스 편에 사건의 중요 열쇠가 되는 재벌가 아들 이재훈 역으로 출연했다.
`처용2` 3회는 최근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기염을 토하고 있는 베테랑과 같은 상황, 다른 결말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돈과 권력이 죄에 대한 처벌마저 가볍게 만들어버린 드라마의 결말이 바로 그것이었다.
키스 오브 데스는 마약으로 인한 죽음에 대해 다룬 것으로 연이은 사람들의 죽음이 중독성 강한 마약과 관련되었다는 실마리를 잡는 것에서 시작되었다. 수사팀은 재벌 아들 이재훈(서준영)이 가난한 연구원(임지규)을 협박하고 회유하여 사람을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는 강력한 마약을 제조하여 유통시켰다는 사실을 알아냈고, 연구원의 여동생이 마약에 중독되어 결국 억울한 죽음에 이르자 연구원(임지규)은 복수를 하기위해 나섰다.
그러나 악인 이재훈(서준영)은 이에 아랑곳 하지 않고 더 많은 마약을 요구하고 결국 격렬한 몸싸움이 벌어졌다. 이 과정에서 경찰이 현장을 덮친 가운데 이재훈(서준영)은 도주를 시도하지만 죽은 연구원의 여동생이 귀신으로 나타나 이를 저지했다. 오싹한 귀신의 등장에도 이재훈(서준영)은 달아날 궁리를 했지만 결국 그는 처용에게 제압당했다. 그러나 막대한 재력을 무기로 노련한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법의 심판마저 피해갔다.
배우 서준영의 처용2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바로 의리 때문이다. 그의 의리는 업계에서 이미 유명한데, 2013년 E채널에서 방송된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 촬영에서 인연을 맺은 처용2 제작사 데이드림 본부장의 전화 한통에 바쁜 일정들로 빡빡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서준영은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인연을 맺은 신경수 감독의 작품 “육룡의 나르샤”에도 특별 출연하기로 결정 후 촬영을 준비 중이다.
한편 ‘처용2’는 (연출 강철우, 극본 홍승현 외)귀신 보는 형사 ‘윤처용’(오지호분)이 도시괴담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미스터리 수사극 으로 지난 시즌영혼을 보는 처용의 능력을 알게 된 동료들이 처용이 전하는 죽은 자들의 메시지를 믿고 따르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로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OCN을 통해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