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Young, Wild & Free’ 리믹스 버전 공개…그래미 어워즈에 빛나는 스티브 모스틴 참여

입력 2015-12-10 08:28  



‘뮤직뱅크’ 1위 수상에 빛나는 B.A.P의 신곡 ‘Young, Wild & Free’의 리믹스 버전이 기습 공개됐다.

지난 9일 B.A.P 리더 방용국은 자신의 사운드 클라우드에 ‘Young, Wild & Free’의 ‘Mozaix Remix’ 버전을 업로드했다. ‘Mozaix’은 현재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프로듀싱 유닛으로, 스티브 모스틴(Steve Mostyn)과 알렉스 니세포로(Alex Niceforo), 스코티 김(Scotty Kim)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멤버 스티브 모스틴은 제 51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고의 여성 R&B 보컬 퍼포먼스’를 수상한 앨리샤 키스의 Superwoman에 참여한 작곡가로 올해 2월 개최를 앞두고 있는 제 58회 그래미 어워즈에도 켈리 클락슨의 ‘Piece by Piece’, 미구엘의 ‘Wildheart’, 니키 미나즈의 ‘The Pinkprint’ 등 세 개의 앨범이 노미네이트 되어 있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외 Mozaix는 제니퍼 로페즈, 제이슨 드룰로 등 유명 팝스타들과 작업 중이다.


Mozaix는 평소 B.A.P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왔고 이번 미니 앨범의 발매 직후에 바로 리믹스 버전을 만들어서 보내온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Mozaix의 한국 에이전트를 맡고 있는 Phenom Entertainment의 말을 인용하여 “락적인 요소와 거친 랩을 기반한 오리지널 곡에 최근 해외 EDM 씬에서 독특한 비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랩을 Mozaix의 스타일로 리믹스 해 색다른 매력의 곡으로 재탄생 시켰다”고 밝혔다.

또한, “리믹스 버전을 통해 B.A.P의 음악 스타일이 더욱 다채로워지고, 해외 유수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했던 Mozaix와 B.A.P가 만나 더 넓은 세계로 발을 내딛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11월 16일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매트릭스)’로 컴백해 활약을 펼치고 있는 B.A.P의 타이틀곡 ‘Young, Wild & Free’의 리믹스 버전은 리더 방용국의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