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제네시스 북미 마케팅 강화 수혜 전망"-교보증권

입력 2016-02-11 09: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교보증권은 11일 이노션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만원을 유지했습니다.

이윤상 교보증권 연구원은 "현대차가 올해 신규 브랜드인 제네시스 출시를 앞두고 북미에서 공격적인 투자행보를 이어갈 것"이라며 "이에 따라 현대차의 매체대행과 광고제작을 전담하는 이노션의 이익이 올라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연구원은 "현대차 제네시스 광고인 ‘퍼스트 데이트’가 올해 슈퍼볼 인기광고 1위를 차지했다”면서 “올해 뉴 엘란트라 광고 2편도 5~6위를 차지하면서 슈퍼볼 인기광고 자동차 부문에서 1~3위를 석권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원은 “NFL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등록한 후 올해 슈퍼볼의 핵심 시간대에 총 4편의 TV 광고를 집행하는 등 전에 없이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광고 단가는 역대 최고인 30초당 500만달러 수준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