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중심 요금제 출시 1년…요금제 변경만으로 통신비 '1,725억' 절감

유오성 기자

입력 2016-05-08 09: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T가 지난해 국내 최초로 출시한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1년만에 500만명이 가입했습니다.

KT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들을 분석한 결과 요금제 변경만으로 연간 1,725억원의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가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데이터 제공량만 선택하면 모든 요금 구간에서 음성통화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KT는 20대 초반을 위한 `Y24`요금제, LTE와 GIGA WiFi를 함께 제공하는 `GiGA WiFi 요금제`등과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