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롯데百 영등포에 애슬레저 콘셉트 스토어 오픈

입력 2016-05-12 08:46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애슬레저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5월 초 새롭게 문을 연 50㎡(약 15평)의 규모로 리뉴얼 오픈한 롯데백화점 영등포 밀레 콘셉트 스토어는 밀레의 전 상품을 디스플레이하는 것이 아닌, 애슬레저 트렌드에 특화된 `RSC 라인`과 `골프 라인`만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적인 등반 활동에 특화된 마운틴 라인이나 산악 장비를 찾아볼 수 없는 대신, 일상복으로 착용하다 곧바로 가벼운 레저 활동을 위해 발걸음을 옮기기에 손색이 없는 애슬레저·시티 캐주얼웨어 콘셉트 제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탈(脫)등산복` 아웃도어 매장인 것.

차별화된 콘셉트에 걸맞게 SI(Store Identity)에도 변화를 주었다. 밀레를 대표하는 붉은색 로고 및 원정 등반의 성지라 할 수 있는 유럽의 설산을 모티프로 한 각종 비주얼 머천다이징을 모두 배제하고, 블랙 로고와 심플하고 직선적인 인테리어로 도회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6월 초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콘셉트 중심의 또 다른 이색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기도 하다.

조지호 밀레 영업본부 이사는 "지난 해 F/W(가을/겨울) 시즌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입점 때도 밀레는 RSC 라인과 골프 라인을 중심으로 매장을 꾸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당시 타 아웃도어 브랜드들 역시 서핑, 스키, 낚시, 바이크 전문 라인을 강화한 스토어 구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준 바 있다" 고 전하며, "이제 `아웃도어 = 등산복`이라는 공식은 해묵은 것이 되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는 이번 밀레 애슬레저 콘셉트 스토어와 같이 브랜드보다 콘셉트를 우선해 이색적인 MD 개편을 선보이는 유통 채널이 늘어날 것" 이라고 덧붙였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