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차가운 물로 14시간 추출한 `콜드 브루` 커피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20만잔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콜드 브루는 아프리카와 라틴아메리카 원두를 섞은 전용 원두를 사용해 소량씩 천천히 추출하는 방식의 고급 원두커피다.
스타벅스는 콜드 브루와 우유가 첨가된 콜드 브루 라떼 등 2종류로 판매하고 있다.
콜드 브루는 오랜 시간에 걸쳐 한정된 양만 추출하기 때문에 준비된 양만 제공할 수 있는데, 일부 매장에서는 당일 준비한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관심이 뜨겁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스타벅스는 여름이 가까워 지면서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어 다음 달 중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디지털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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