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콜드 브루' 한달만에 20만잔 판매

입력 2016-05-19 10: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타벅스의 `콜드 브루` 커피가 인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차가운 물로 14시간 추출한 `콜드 브루` 커피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20만잔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콜드 브루는 아프리카와 라틴아메리카 원두를 섞은 전용 원두를 사용해 소량씩 천천히 추출하는 방식의 고급 원두커피다.

스타벅스는 콜드 브루와 우유가 첨가된 콜드 브루 라떼 등 2종류로 판매하고 있다.

콜드 브루는 오랜 시간에 걸쳐 한정된 양만 추출하기 때문에 준비된 양만 제공할 수 있는데, 일부 매장에서는 당일 준비한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관심이 뜨겁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스타벅스는 여름이 가까워 지면서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어 다음 달 중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디지털뉴스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