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사진 검색기능 강화한 '이미지 타임라인' 적용

유오성 기자

입력 2016-05-27 14: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이버가 유명인의 이미지들을 시간 순서에 따라 이벤트별로 묶어 제공하는 `이미지 타임라인`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선보입니다.

네이버는 유명인들의 스케쥴에 따라 이미지가 생성되는 점을 파악해 이벤트 단위로 이미지를 묶어 시간 순서대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검색창에 여자친구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엔 여자친구가 참석한 음악방송과 화보 등이 시간 순서대로 보여집니다.

네이버는 향후 축제와 상품, 지역 등에 이 기술을 적용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범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