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오마비'로 쌓은 건강 이미지...광고로도 '계속'

입력 2016-06-15 21:01  



스타는 이미지로 먹고 산다. 맡은 배역이 아무리 건강한 신체에 올곧은 정신력을 가졌다 해도, 카메라 밖의 생활이 엉망진창이라면 대중에게 신뢰를 줄 수 없다. 내밀한 사생활을 보여줄 필요까진 없지만, 어쨌든 대부분 실제로도 배우이기 이전에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사람이어야 그러한 이미지에 맞는 배역을 연기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러한 이미지는 배역뿐 아니라 광고에도 당연히 영향을 미친다. 광고는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가장 중요한 접점이기에, 작품 속 배역보다도 어찌 보면 까다롭게 출연자를 정한다. 배역으로 호감을 쌓는 것은 기본이고, 그 외의 생활에서도 오점 없는 건강을 계속 유지해야만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오래도록 남을 수 있다.

이렇게 오랫동안 지키기 어려운 광고 블루칩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대표적인 톱스타가 배우 소지섭이다. 40대에 들어서도 10대, 20대까지 열광시키는 마성의 매력으로 여전히 인기 만점인 소지섭은 철저한 자기 관리와 완벽한 건강미가 트레이드 마크다.

때문에 최근작인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도 세계적인 헬스 트레이너라는 배역에 완벽하게 녹아들며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었다.

광고에서도 소지섭은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등장한다. 최근 온에어 된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 의 새 광고에서는 편안한 복장으로 침상에 누워 베개를 베는 모습으로 `톱스타의 휴식 시간`을 보여준다.

언제나 완벽한 소지섭의 비주얼 뒤에는 건강한 수면이 있다는 사실은 `인생의 1/3을 바꾸다`라는 간결한 문구로 표현했다. 가누다는 (KANUDA) 물리치료 요법인 도수기법의 CV4가 적용된 독특한 베개로, 광고 또한 건강미가 뒷받침 되지 않는 스타라면 신뢰감을 줄 수 없는 포맷을 바탕으로 해서 소지섭이 2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이번 광고는 소지섭의 이미지와 맞물려 큰 시너지 효과를 보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지섭은 이외에도 올 여름 우후죽순으로 쏟아진 래쉬가드 화보 전쟁에서도 독보적인 몸매와 분위기로 최고라는 찬사를 받아 여전한 모델 파워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여전히 젊고 자신의 세계가 확실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게임, 식음료, 의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다.

현재 소지섭은 차기작인 류승완 감독의 영화 `군함도`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