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찬 신한생명 사장이 현장 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뤄내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이병찬 사장은 오늘(15일) 신한생명 천안연수원에서 임직원 2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하반기 전략회의’를 열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 사장은 "지난 상반기부터 마감문화가 개선되고 보장성 점유율이 개선되는 등 실질적인 변화가 이뤄지고 있다"며 "이에 안주하지 말고 상반기 미흡한 부문을 보완하여 가치경영이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이어 "가치경영은 고객가치를 제고하는 고객만족경영에서 시작 한다"며, "모두가 의지를 갖고 현장 중심의 파트너십경영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일궈내자"고 당부했습니다.
이날 전략회의에서는 △고객과 시장 분석에 기반한 상품 서비스 전략 △비즈니스 효율화를 통한 차별적 경쟁력 확보 △효율적으로 일하는 조직문화 정착 등 하반기 전략방향이 논의됐습니다.
신한생명은 이를 위해 고객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영업채널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고 점포와 인력 운영의 효율을 높일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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