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이병찬 신한생명 사장 "가치경영의 시작은 고객만족"

김민수 기자

입력 2016-07-15 17:17   수정 2016-07-15 18:19



이병찬 신한생명 사장이 현장 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뤄내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이병찬 사장은 오늘(15일) 신한생명 천안연수원에서 임직원 2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하반기 전략회의’를 열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 사장은 "지난 상반기부터 마감문화가 개선되고 보장성 점유율이 개선되는 등 실질적인 변화가 이뤄지고 있다"며 "이에 안주하지 말고 상반기 미흡한 부문을 보완하여 가치경영이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이어 "가치경영은 고객가치를 제고하는 고객만족경영에서 시작 한다"며, "모두가 의지를 갖고 현장 중심의 파트너십경영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일궈내자"고 당부했습니다.

이날 전략회의에서는 △고객과 시장 분석에 기반한 상품 서비스 전략 △비즈니스 효율화를 통한 차별적 경쟁력 확보 △효율적으로 일하는 조직문화 정착 등 하반기 전략방향이 논의됐습니다.

신한생명은 이를 위해 고객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영업채널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고 점포와 인력 운영의 효율을 높일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