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 투게더' 이혜은, 재발견 호평으로 성공적인 스크린 복귀

입력 2016-10-14 08:54  



데뷔 20년 차 배우 이혜은이 영화 ‘컴, 투게더’를 통해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컴, 투게더’가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의 오늘 ‘비전’ 부문에 초청돼 상영 중인 가운데, 주연 배우로 활약한 이혜은은 개막식 레드카펫과 GV 일정을 소화하며 관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컴, 투게더’는 어느 평범한 가족이 일주일 동안 겪는 예고치 않은 감정적인 여정을 다룬 작품이다. 이혜은은 카드회사 영업사원인 미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극중 이혜은은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일상을 살아가는 모습을, 실제 카드 영업사원 못지않은 리얼한 연기로 담아냈다. 이번 영화에서 20년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한 이혜은에게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졌고, 이에 성공적인 스크린 복귀를 이뤄냈다.

신동일 감독은 “‘컴, 투게더’가 이혜은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관객들 역시 “생글생글 웃는 카드 영업사원 역할부터 죽음을 직면한 역할까지 연기 폭이 넓은 배우다”, “여운이 남는 영화다. 특히 이혜은의 연기가 좋았다”, “스크린에서 자주 보고 싶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뤘다.

이혜은은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이건 내가 잘 할 수 있겠다는 느낌이 왔고, 현장에서도 미영으로서 물 흐르듯 즐겁게 촬영했다”며 “신동일 감독님은 제 데뷔작 ‘코르셋’ 연출부로 인연이 깊다. 20년이 지난 후 감독과 주연 배우로 다시 만나 작업을 했으니, 사람과 인연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된 특별한 의미의 작품이다”고 밝혔다.

이어 “‘컴, 투게더’는 우리가 사는 이야기를 적나라하게 드러내 힘겨울 수도 있지만, 관객분들이 느끼는 것은 이를 넘어선 위로와 따뜻함이 있다. 올 겨울 개봉해서 더 많은 관객분들과 이런 교감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혜은은 SBS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에서 드라마본부 제작피디이자 강민주(김희애 분)의 오른팔 오영애 역을 맡아 워너비 직장 동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