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가상현실, VR 영상체험을 통해 운전자보험의 필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Just a Moment`을 진행합니다.
`가족 나들이`, `초보운전 엄마`, `택시 기사` 등 총 3편으로 제작된 캠페인 영상은 고객에게 보험의 필요성을 환기시키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삼성화재는 11월 한달간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360도 VR 체험영상을 제공하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 일부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상현실 체험기기인 기어VR을 직접 착용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기호 삼성화재 마케팅기획파트장은 "평소에도 종종 발생하는 운전 상황을 바탕으로 VR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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