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제 9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시상식에서 기업부문과 브랜드미디어부문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GM은 지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 2014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그 보다 한단계 위인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자동차업계 소셜 미디어 리더로서 자리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올해 신설된 브랜드미디어부문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도 한국GM은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종합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고객평가, 전문가 평가, 운영성 평가, 검증의 4단계로 구성된 평가과정을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한국GM은 인터넷 소통지수와 소셜소통지수 종합지수에서 71.94를 기록, 200여개의 기업과 공공 기관의 전체 평균인 66.73점을 큰 격차로 벌였습니다.
황지나 부사장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컨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자동차업계 소셜 미디어 리더로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고객 친화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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