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올해 매출 1,000억원 돌파

장슬기 기자

입력 2016-12-07 17: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의 히트제품인 `비비고 왕교자`가 브랜드 최초로 올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2013년 12월 출시 후 3년 만에 이룬 성과로, 누적매출은 2,200억원에 달합니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CJ제일제당은 올해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40.5%의 시장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왕교자는 `정말 맛있는 만두`라는 인식과 냉동만두도 프리미엄 제품이 가능하다는 인식을 확대했다는 점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며 "세계적인 수준의 경쟁력과 전문성을 갖춰 한식 세계화의 대표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