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 박혜나-서영주, 역대급 무대로 뮤지컬 배우의 클래스 증명

입력 2017-05-20 11:10  




뮤지컬배우 박혜나, 서영주가 KBS `노래싸움-승부`에서 독보적인 무대를 꾸미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박혜나, 서영주는 지난 19일 방송된 KBS `노래싸움-승부`에 출격, 뮤지컬배우답게 매 무대 최고의 퍼포먼스로 뮤지컬 배우의 클래스를 증명했다. 뮤지컬 넘버는 물론 애니메이션 OST, 트로트, 가요 등 모든 장르의 승부에서 최고의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은 ‘뮤지컬 스타워즈2’ 특집으로 지난주에 이어 박혜나, 서영주를 비롯 남경주, 김선경, 김경선 등 뮤지컬 배우들의 진검승부가 이루어진 가운데 첫 주자로 나선 박혜나는 김선경과 뮤지컬 `캣츠`의 메모리로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하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박혜나는 승리의 세레모니로 `겨울왕국`의 `렛잇고`를 열창,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겨울왕국`의 감동을 다시 선사하며 시청자들뿐 아니라 출연진들 모두의 마음을 올킬했으며, 이어 남경주와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로 황홀한 목소리를 주고받으며 승부마저 잊게 한 고품격 무대를 탄생시켰다.




박혜나에 이어 박경림팀의 승부사로 나선 서영주는 중저음 목소리와 간결한 말솜씨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등장, 김승대와의 승부에서 편승엽의 `찬찬찬`을 선곡, 허를 찌르는 선곡으로 시선을 끌었다. 관록의 마이크 인사로 센스 있는 스타트와 함께 구수한 트로트 창법으로 무대를 초토화시키며 반전 매력을 펼쳤다. 이어진 김신의와의 `희야` 무대에서는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공략, 아쉬운 패배를 남겼지만 연륜 있는 무대로 박수를 받았다.

최고의 무대로 감동을 선사하며 시즌1의 마지막 방송을 감동의 클라이막스로 물들인 박혜나, 서영주에 출연진들은 "포텐이 터졌다!", "음악적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음악 용어를 다 갖춘 무대였다!", "어지러울 정도로 진짜 잘한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방송을 본 시청자들 또한 "박혜나, 오늘 진짜 최고의 무대다", "또 하나의 레전드 방송일 듯", "서영주, 목소리 진짜 매력적!"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노래싸움-승부’는 19일 ‘뮤지컬 스타워즈2’ 특집을 마지막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