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가맹점주전용 서비스센터'로 가맹점주 만족도 높여

입력 2017-07-14 16: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면요리&돈까스전문점 국수나무는 `공유가치창출`, `상생`, `연대`를 목적으로 한 국수나무 엔젤 캠페인의 일환 중 하나인 상생을 주제로 가맹점주들을 위한 `가맹점주전용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향상됐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가맹점주전용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기 이전에는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해 처리되는 방안으로 진행되었으나 지난 2013년 초 개설된 후부터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해 점주의 현장고충은 감소하고, 운영품질 및 본사만족도는 향상되는 결과가 나타났다고 한다.

국수나무의 `점주전용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되며, 전화, 문자,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긴급 소통망을 두고 있어 실시간 소통은 물론,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외 시간에 일어나는 클레임 응대 및 처리에도 상당히 적극적이다.

CS팀 가맹점주 서비스센터 담당자는 "우리의 첫 번째 고객은 점주라는 마음가짐으로 점주들의 고충에 귀 기울이고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외식업의 특성상 몸과 정신이 힘든 업종이다 보니 점주님들의 마음적 고충 또한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운영점주가 만족해야 그 만족감이 고객에게 까지 이어진다는 사명감으로 최상의 운영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