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판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국민 스낵`으로 불리는 새우깡 이미지를 재해석한 티셔츠, 스커트, 에코백, 양말까지 총 45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새우깡 포장 모양의 쇼핑백에 제품을 담아줄 예정이다.
17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서울 명동, 강남, 가로수길, 타임스퀘어 등 전국 22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에 앞서 농심은 2012년에는 유니클로를 통해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선보인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장수 인기제품인 새우깡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힐 계획"이라며 "46년 전통의 국민 스낵에서 젊은 층의 사랑을 받는 과자로 지평을 넓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메로나도 활발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메로나와 협업해 운동화와 슬리퍼를 선보였다.
그 외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메로나 모양을 한 수세미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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