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분 배달 전문점’ 으로 잘 알려진 1인용이 2017년 하반기 1인 반찬, 1인 국거리, 불고기 등신메뉴를 출시하며 하반기에도 대세 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더욱 더 단단히 하며 하반기에도 가맹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계속되는 경기불황과 평균 초혼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1인 가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본사의 탄탄함으로 최적화된 시스템과 가성비를 중시한 1인분 배달음식 전문점을 바탕으로 1인용은 배달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최고업소로 뽑히고 있으며, 가맹점이 있는 지역에서 혼밥, 혼술족들에게 인지도 높은 1인분 배달 전문점이다.
편리하게 혼밥, 혼술 배달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인 삼겹살(허브삼겹살구이), 묵은지갈비찜, 쌈불고기 등 1인 가구를 위해 ‘1인분 세트메뉴’ 를 출시하고 동시에 가격 경쟁력까지 높여 많은 이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1인용은 반짝 유행 아이템 아닌 현실적인 시대의 흐름에 맞춘 배달음식 전문점 브랜드라는 점으로 어필하며 올해 업종 변경 및 신규 창업 문의를 통해 가맹 사업 활성화에 나섰다.
1인용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와 ‘혼밥족’ 이 늘어남에 따라 혼자서 즐기기에는 양이 많아 부담스러운 메뉴들을 1인분으로 배달하는 전략으로 최신 추천창업 트렌드인 ‘1인가구’, ‘배달’ 을 공략에 성공해 현재 많은 이들의 창업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1인용 본사에서 [혼밥창업], [배달창업]으로 체계적인 가맹점관리와 철저한 상권보호 등 창업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현재 화정점, 수원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1인용’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및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