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켄, 뮤지컬 ‘타이타닉’ 캐스팅…‘로맨틱+고백男’ 변신

입력 2017-09-07 09:43  




‘대세 뮤지컬돌’ 빅스 켄이 하반기 뮤지컬 대작 ‘타이타닉’의 프레드릭 바렛 역에 캐스팅 됐다.

켄은 100여 년 전 일어난 실화를 무대로 옮긴 대형 뮤지컬 ‘타이타닉’의 주연 배우 프레드릭 바렛 역에 발탁돼 오는 11월 뮤지컬 배우로 관객과 만난다. 올해 초 막을 내린 뮤지컬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에 이어 지난 7월 서울 공연의 막을 내린 뮤지컬 ‘햄릿’에 대형 명작 뮤지컬 ‘타이타닉’까지 올해만 해도 무려 3작품 연속 주연 배우로 발탁되며 뮤지컬계에서도 인정한 흥행 블루칩에 등극했다.

켄이 뮤지컬 ‘타이타닉’에서 맡은 프레드릭 바렛 역은 건강하고 잘생긴 청년 화부로 항해가 끝나면 약혼녀에게 청혼할 꿈에 부푼 로맨틱한 남자다. 앞서 뮤지컬에서 순수하고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였다면 ‘타이타닉’에서는 사랑을 열망하는 로맨틱 가이로 변신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브로드웨이에서 초연한지 20년 만에 한국에 첫 상륙하는 뮤지컬 ‘타이타닉’은 지난 1912년 4월 10일 출항한 타이타닉호가 항해 5일 만에 북대서양 바다에 침몰한 실제 사건을 배경으로 한다. 사고 발생 73년 만에 선체가 발견됐다는 기사가 보도됐고 이에 영감을 받은 작곡가 모리 예스톤과 작가 피터스톤이 만나 뮤지컬 ‘타이타닉’이 시작됐다. 세계적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이 주연한 동명 영화로 알려진 ‘타이타닉’은 영화보다 앞서 제작된 뮤지컬로 국내에 돌아와 실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재연할 예정이다.

영화가 1등실 여성과 3등실 남성의 계급 차이를 극복한 슬픈 사랑을 보여줬다면, 뮤지컬 ‘타이타닉’은 배가 항해하는 5일간 벌어진 사건과 다양한 인간군상에 초점을 둬 사실감을 높이고 진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지난 1997년 초연 첫 해 토니어워즈 5개 부문, 드라마 데스크 어워즈 1개 부문을 수상하며 평단으로부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실화의 묵직한 감동을 전해줄 ‘타이타닉’에 주연 배우로 발탁된 켄은 지난 2015년 첫 뮤지컬 ‘체스’로 데뷔한 데 이어 ‘신데렐라(2015)’ ‘꽃보다 남자 The Musical(2017)’ ‘햄릿(2017)’까지 관객을 반하게 만드는 안정된 가창력과 뛰어난 감정 연기로 뮤지컬계에서 주목하는 대세 배우에 올라 차기작 활약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뮤지컬 ‘타이타닉’은 오는 11월 10일부터 서울 잠실 샤롯데시어터에서 공연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