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돌’ 슈퍼주니어, 뷰티 업계도 평정…코스메틱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입력 2018-01-10 10: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완판돌’ 슈퍼주니어가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슈퍼주니어는 올해 1월부터 데일리 셀프케어 전문 브랜드인 에이바자르의 모델로 발탁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바자르 측은 “슈퍼주니어는 가수 활동뿐 아니라 각종 예능, 드라마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처럼 자유롭고 스일리시한 슈퍼주니어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각국에 두터운 팬덤을 가지고 있는 슈퍼주니어와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 예정이다”고 전해 전 세계에서 변함 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11월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앨범 판매 20만장 돌파 기념 TV홈쇼핑에 출연해 방송 중 4,800여콜이라는 동시 접속 최다 콜 수로 상품을 매진 시키고, 단독 콘서트인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7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도 티켓 예매 9분 만에 전일 매진을 기록해 추가 공연을 결정하는 등 떴다 하면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주니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최근 슈퍼주니어는 이번 달 개국을 앞둔 오락 전문채널 XtvN에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슈퍼TV’를 론칭, 오는 1월 26일 밤 11시에 첫 방송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