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첫 리얼리티 `블핑하우스`가 회를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3일 밤 9시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을 통해 공개된 `블핑하우스` 2회는 15일 오전 5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1회가 5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것과 마찬가지로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다섯 편으로 나누어 공개된 2회의 첫번째 에피소드는 유튜브에서만 100만뷰를 넘었고 V LIVE 포함 134만뷰로 가장 높은 인기를 나타냈다. 이러한 수치는 V LIVE `많이 본 영상` 랭킹에서도 1위를 비롯해 상위권 줄세우기를 완성했다.
2회에는 신비주의에 가려져 있던 블랙핑크 멤버들의 반전 모습이 담겼다.
지수와 로제는 화보촬영 현장에서 돋보이는 비주얼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매력을 뽐냈다. 그러나 `블핑하우스` 숙소에 들어서자마자 로제는 아침 토스트를 태워 먹는 허당미를 대방출했다.
지수는 마니또에게 줄 선물을 고르지 못하고 금방 지친 기색을 내비쳐 `비주얼센터`의 쇼핑 공포증이라는 의외의 면모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는 방송을 핑계로 늦은 밤 치킨을 폭풍 흡입해 웃음을 유발했다. 걸그룹이 아닌 옆집 동생같은 친근한 매력까지 선보이며 `예능 신생아`에서 벗어나 `예능 보석`으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블핑하우스`는 데뷔 후, 쉼 없이 달려온 블랙핑크 멤버들이 새롭게 마련된 숙소에서 100일 동안 휴가를 보내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그동안 `신비주의`에 가려져 있던 블랙핑크의 일상생활이 리얼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블핑하우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유튜브와 V LIVE를 통해 선공개되며, 일요일 오전 10시 JTBC2를 통해 풀버전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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