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0년대 디자인 그대로"…뉴트로 입힌 CJ제일제당 '백설'

입력 2019-04-22 15: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이 백설 브랜드의 정통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1950년대 백설 브랜드의 초기 디자인을 활용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로 만든 한정판 제품입니다.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은 CJ제일제당 식품 사업의 근간이 된 설탕을 포함해 밀가루, 참기름, 소금 등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습니다. 설탕은 1950년대 초창기 제품의 눈꽃 모양 디자인을 포장지에 그대로 살렸으며 밀가루도 초기 제품명인 `미인` 디자인을 활용했습니다.

이번 한정판은 60년 이상 이어져온 백설 브랜드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대표 요리소재 브랜드로서 새로운 모습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특히 옛 감성을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통해 젊은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하기 위해섭니다.

CJ제일제당은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한달 동안 CJ제일제당센터와 여의도 IFC에위치한 올리브마켓에서 `백설 브랜드 위크`를 진행합니다. 이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는 `백설과 함께 해온 우리의 즐거운 요리 일상`을 콘셉트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델리 메뉴에서도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해 판매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