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재중 하나생명 사장, 손님케어센터 일일상담사 체험

김보미 기자

입력 2019-06-18 10: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이 17일 대전에 위치한 손님케어센터를 찾아 ‘일일 상담사’ 체험을 가졌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일일상담사 체험을 한 주재중 사장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듣기 위해 손님케어센터를 다시 방문했습니다.
주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상담사 자리에 앉아 손님의 민원을 직접 듣고 응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체험이 끝난 후에는 손님케어센터 상담사들과 현장 업무에 대한 애환과 고충을 공유하며 격려했습니다.
주재중 사장은 “손님과 최전선에서 소통하고 계시는 상담사분들께 먼저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며 “이번 체험을 통해 들은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손님과 직원 모두 행복한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대전에 위치한 하나생명 손님케어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