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달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30만 원대 화제, 공동 구매 카페 부활하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8-18 00:00  

‘폰의달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30만 원대 화제, 공동 구매 카페 부활하나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30만 원대? 가능합니다."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이 실제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으로 내건 특가 조건이다.

이에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마감을 하루 앞두고 갤럭시노트10 가격에 대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에선 9만 원대까지 판매한다는 얘기까지 나온 상황이지만, 출고가 124만 8,500원(256G 기준) 모델을 9만 원에 사려면 최대 공시지원금 45만 원에 판매점 추가할인을 더해도 60만 원이 넘는 보조금을 제공 받는 셈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13일 이통3사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는 혹시나 있을 사기 피해 우려를 위해 갤럭시노트10과 관련한 ‘휴대전화 판매주의 사기 주의보’ 를 발령했다. 불법보조금을 약속하고 단말 선입금을 받은 후 종적을 감추는 형태의 판매사기 우려가 높은 상황이라고 강조했다. 이 같은 과도한 불법보조금 지급 약속은 사기와 연결 될 수 있다. 이용자 피해가 예상 되는 대목이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9만 원대는 말이 안되더라도 30만 원대는 충분히 가능하다. 지금까지 사전승낙서를 걸고 사전예약을 진행 해오면서 지키지 못한 약속을 한 적은 없다. 폰의달인은 지킬 수 있는 혜택만 걸어왔고 이번 갤럭시노트10 또한 포함된다.” 라고 전했다.

폰의달인은 이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으로 30만 원 특가뿐만 아니라 기기값 할인 대신 사은품을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사은품혜택도 함께 내걸어 선택 폭을 넓혔다.

폰의달인에서 내건 사은품 혜택은 갤럭시노트10 공기계, 갤럭시노트10 반값할인, 12개월 요금 지원, 갤럭시 워치 액티브, 에어팟 2세대, 갤럭시버즈, 갤럭시탭S5E, 제주도 여행권, 블루투스 빔프로젝터 등 브랜드 사은품을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폰의달인은 회원 수 4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1:1 전문 상담인력, 사은품 전문 전담팀, 상위대리점 제휴 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 된 프로세스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 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사이트로써 신뢰와 함께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대표적인 예로 노트7 발화 사건 당시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신속하게 내용을 알렸으며 1:1 전문 상담 인력을 통한 응대 등으로 총력을 기울여 별 탈 없이 마무리를 지어 더욱더 유명해진 카페다.

또한, 폰의달인은 사전예약뿐만 아니라 무료나눔 이벤트, 후기 이벤트, 공짜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블로그, 포스트, 지식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언론사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