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욱과 평행이론…`불청` 정재욱 새 친구 합류, 시청률 1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9-18 10:57  

임재욱과 평행이론…`불청` 정재욱 새 친구 합류, 시청률 1위



`불타는 청춘`에 명품 보컬 가수 정재욱이 새 친구로 등장했다.

1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5.0%, 5.1%(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 화제성 지표인 2049 타겟 시청률 2.3%로, 화요 예능 중 2049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강화도로 가을 여행을 떠난 청춘들은 제작진이 전달한 새 친구 힌트 `#사장님 #썸머 송 #임재욱 #주식부자`에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했다. 임재욱은 "난데, 새 친구가 나 아냐?"라며 의아해 했다. 이에 구본승은 감을 잡은 듯 "난 알겠다. 75년생 노래하는 분 아니냐"며 임재욱과 함께 새 친구 마중을 나갔다.

그들을 기다리고 있던 새 친구는 명품 보컬 가수 `정재욱`이었다. 그는 1999년 얼굴없는 가수로 데뷔한 뒤 전국민이 아는 떼창 발라드 `잘가요`는 물론 `어리석은 이별`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냈다. 정재욱은 "노래 안 부르고 카메라를 보니까 어색하다"면서 처음엔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옛날 화보 찍을 때처럼 감성 포즈를 취하며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짚라인을 타고 등장한 정재욱을 보자 구본승은 자신의 예측이 맞은 듯 반가워했다. 과거 정재욱과 같은 소속사여서 친근하게 맞은 구본승과 달리 임재욱은 "같이 활동을 안해서 초면이다"며 어색했다. 하지만 이내 두 사람은 하나하나씩 밝혀진 서로의 공통점에 놀라워했다. 이름 한자도 똑같을뿐더러 엔터회사를 운영하고, 썸머 송 히트곡을 소유했으며, `불타는 청춘`에 짚라인을 타고 첫 등장한 사실까지 기막힌 평행이론을 완성한 것. 심지어 정재욱이 쌍가마여서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자 임재욱은 "나도 쌍가마야"라며 반가워했다. 이날 도플 갱어처럼 닮은 `두 재욱`의 극적인 만남은 5.8%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숙소에 도착한 본승은 청춘들에게 노래로 힌트를 주자 김윤정은 "내 애창곡이다"며 단번에 알아챘다. 또 이의정은 정재욱이 등장하자 "과거 본승 오빠랑 재욱이랑 같은 소속사였다"면서 "하나도 안 변했다. 예전 그대로다"며 반가워했다. "얼굴을 보고도 잘 모르겠다"고 하던 최민용은 정재욱이 히트곡 몇 곡을 불러주자 "계속 소름돋는 게 형 노래들을 다 알아요"라며 익숙한 노래임에 감탄했다.

한편, 이날 포지션 임재욱은 청춘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결혼` 소식을 알리는 장면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광규는 "그걸 왜 여기 와서 예길해?"라며 충격에 휩싸여 다음 주에 소개될 임재욱의 결혼 스토리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불타는 청춘` 정재욱 임재욱과 평행이론 (사진=SBS)

    한국경제TV  디지털전략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