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열린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건조기 자동세척 콘덴서 이슈와 관련해 소비자보호원의 권고안을 충실히 이행 중이다"고 밝혔다.
3분기 안에 적정한 서비스 충당금을 설정하고, 비용을 충분히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LG전자는 기존 판매한 모델에 대해서 부품 교체와 회수, 수리, 재설치 등의 무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LG전자는 "내부적으로 고객 감동 수리 센터를 운영하고, 지난 9월부터는 신모델 판매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아울러 "10월부터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사 건조기에 대한 신뢰도 회복 활동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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