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산자부 표창에는 일본 브랜드 일색이던 안마의자 시장에서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앞세워 창립 10년 만에 글로벌시장 1위에 오른 성장 스토리가 영향을 미쳤다.
또,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자 연구개발(R&D)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등 공격적인 경영을 실천한 것이 호평을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프로스트&설리번`의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 8.1%(2017년 기준)를 기록하며 시장 1위 지위를 차지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17년 미국, 중국을 시작으로 올해 프랑스에도 진출하는 등 글로벌 NO.1 헬스케어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바디프랜드의 임직원들은 온전히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만으로 일본 브랜드를 따돌리고 세계 1위에 오른 사실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지난 10년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가가호호 바디프랜드의 제품이 보급되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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