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19% 감소한 6,025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영업손실은 126억 원을 기록했으며, 순손실도 200억 원인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부분별로 식자재 유통 매출은 전년대비 약 21% 감소한 4,796억 원을 기록했으며 단체급식도 지난해 1분기 보다 매출이 약 2% 감소한 1,013억 원으로 나타났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자재 유통 부분이 사업상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코로나19로 외식업 경기가 어려워 발주량이 급감한 것이 매출 부진으로 이어졌다."라며 "최근 이태원 관련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 회복도 더뎌질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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