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큰 손' 예비부부 잡아라…롯데, 14일부터 웨딩위크

고영욱 기자

입력 2020-08-13 10: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백화점이 코로나 불황 속 백화점 큰 손 ‘예비부부’ 잡기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예비부부인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은 명품, 가전, 보석 등 고가 상품의 구매 비중이 높아 평균 구매 금액이 일반 고객보다 약 5배 높고 특히 구매 금액 중 해외명품 비중이 40% 이상이다.
롯데백화점은 해당기간 동안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티파니, 태그호이어 등 명품·가전·가구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의 두 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기존에 웨딩마일리지 적립은 오프라인 구매 시에 한해 진행했지만, 비대면 소비의 확산으로 이번 행사는 온라인 구매 시에도 일정 금액을 웨딩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또 롯데백화점 웨딩 홈페이지에서는 인기 웨딩 컨설팅 상품을 최대 35% 할인해주는 ‘특별한 스드메’ 온라인 박람회가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