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 첫 온라인 콘서트 성료…글로벌 팬 열광시킨 140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28 14:45  

우즈(조승연), 첫 온라인 콘서트 성료…글로벌 팬 열광시킨 140분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첫 온라인 콘서트를 성료했다.

우즈는 지난 27일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 `2020 WOODZ : NOT JUST A CONCERT ? W BOX(2020 우즈 : 낫 저스트 어 콘서트- W 박스)`를 개최했다.

대기실에서 앉아 있는 우즈의 모습으로 시작한 콘서트는 무대로 걸어가는 그의 모습이 그대로 등장, 생동감 있는 현장감으로 시작부터 강렬함을 안겼다.

첫 곡으로 `아무 의미`를 가창한 우즈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녹였다. 우즈는 "어떻게 하면 특별하게 진행할 수 있을까 하다가 오프라인에서 할 수 있는 좀 더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무한한 상상력과 가능성을 보여줄 콘서트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 달라"며 `아무 의미`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곡 `Lift Up(리프트 업)`과 `Accident(액시던트)`를 선곡해 강렬한 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에너지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진중함과 재치가 어우러진 영상과 함께 팬들과 함께하는 토크도 준비했다. 우즈는 "올해 의미 있는 순간들이 많았다"며 무즈(팬클럽명)들의 `첫 번째`에 대한 질문들을 받았다. 우즈는 능숙한 진행 능력으로 막힘없이 이야기들을 늘어놓으며 팬들과 뜨겁게 소통했다.

아티스트 콜드와 깜짝 영상 통화를 한 뒤 우즈의 무대가 이어졌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유니크한 안무가 어우러진 `POOL(풀)`, 감성적이면서 몽환적인 `DIFFERENT(디퍼런트)`의 무대를 연달아 선보인 우즈는 매 곡마다 색다른 분위기와 다채로움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했다.

이 외에도 공연 준비 과정을 담은 코멘터리 필름, 패러디 영상, 드라이브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등을 담아내며 여러가지 볼거리를 더했다. 특히 드라이브를 하며 특별 게스트 섭외, 또 다른 자아의 우즈를 무대로 등장시키는 신선한 전개까지 더하며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또 다른 특별 게스트로 대세 프로듀싱팀 그루비룸(규정, 휘민)이 등장했다. 세 사람은 환상의 티카타카를 보여주며 화려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즈는 그루비룸 앞에서 그들이 프로듀싱한 `사실은`을 가창하는 이색적 무대로 독창적인 공연을 꾸몄다.

이어 `행성`, `Waikiki(와이키키)`, `NOID(노이드)`, `BUCK(벅)` 등 다채로운 사운드를 아우르는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황홀경의 시간을 선사했다. 앞서 깜짝 무대를 예고했던 우즈는 마지막 무대로 감성적 선율과 가사가 돋보이는 미공개곡 `Thanks to(땡스 투)`를 선공개하며 관객들을 감동케 했다.

모든 무대를 끝낸 우즈는 세션과 댄서들과 인사를 나눴고, 무대를 흝으며 다시 대기실로 돌아갔다. 하지만 관객들의 앙코르 댓글이 쏟아졌고 우즈는 대기실에서 또 한 번 깜짝 무대를 꾸몄다. 앙코르 무대로 생생한 라이브감이 돋보이는 6곡의 메들리 곡을 들려주며 훈훈하게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